상단여백
기사 (전체 432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잭스트리, “‘좀비 버스터 VR’,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 선보일 것”
국내 VR게임 개발사 잭스트리는 최근 VR게임 시장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이토이랩과 함께 개발한 첫 번째 VR게임 ‘좀비 버스터...
정우준 기자  |  2017-04-28 19:24
라인
스퀘어뮤직 김준수 대표 “레퍼런스를 통해 완성하는 게임음악”
‘스퀘어뮤직’은 게임음악과 캐릭터 콘텐츠 개발을 전문적으로 작업하는 회사다. 스퀘어뮤직의 김준수 대표는 실제 개발사와 작업을 진행할 때...
임홍석 기자  |  2017-04-28 15:51
라인
엔투스튜디오 김종연 대표 “잘 만든 VR 콘텐츠라면 유저들은 언제든 환영”
4월 27일 판교 소재 넥슨 사옥에서 개최된 ‘넥슨개발자콘퍼런스(이하 NDC) 2017’에 참석한 엔투스튜디오 김종연 대표는 ‘VR P...
정우준 기자  |  2017-04-27 21:36
라인
조이시티 박기빈 PD, '몸 회전시 헬기 이동' 방법으로 인지부조화 해결
‘건쉽배틀2 VR’은 오큘러스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린 기어VR용 VR게임이다. 이 게임을 개발한 조이...
임홍석 기자  |  2017-04-27 17:46
라인
5민랩 박문형 대표 "효과적인 UI·UX 개발이 VR게임의 핵심"
5민랩의 박문형 대표는 4월 27일 ‘넥슨개발자콘퍼런스(이하 NDC) 2017’에 연사로 참석, ‘VR게임을 만든다면 어떻게 만들어야할...
정우준 기자  |  2017-04-27 17:19
라인
넷게임즈 고옥현 팀장 "팀을 운영하는 방법은? '함께 성장하는 것'"
넷게임즈의 고옥현 팀장은 ‘넥슨개발자콘퍼런스 2017’연사로 참석, ‘초보 팀장의 매니지먼트 도전기’라는 주제로 강연대에 올랐다. 급하...
임홍석 기자  |  2017-04-27 15:21
라인
마크 플러리가 전하는 ‘썸퍼’ VR개발 노하우
‘드룰’이 개발한 VR 리듬 액션 게임 ‘썸퍼’는 지난해 10월 13일 플레이스테이션VR 론칭 타이틀로 등장, 많은 유저들과 매체의 호...
임홍석 기자  |  2017-04-26 18:53
라인
50만 좋아요 넥슨 페이지북 페이지 관리 비법은 … 정보 보다 재미 초점
페이스북을 통한 SNS 홍보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부각되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좋을지는 쉽게 계획하기 어렵다. 그런 의미에서 넥슨의 ...
임홍석 기자  |  2017-04-26 18:49
라인
코에이 에치고야 카즈히로 PD “VR의 새로운 가능성 ‘주목’”
4월 26일 NDC 2017 2일차 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강연자로 참가한 코에이테크모게임즈 에치고야 카즈히로 PD는 가상현실(VR)이...
변동휘 기자  |  2017-04-26 17:03
라인
에픽게임스 ‘로보리콜’개발 비법 공개
에픽게임스는 오큘러스가 대중화된 HMD를 개발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VR게임 개발에 착수했다. 오큘러스 HMD의 개선이 이뤄지고, ‘터치...
임홍석 기자  |  2017-04-26 12:06
라인
시각장애인이 세상을 보는 방법 … VR영화 '블라인드 스탭' 제작 도전
일반적으로 VR은 가상현실, ‘Virtual Reality’를 뜻하는 단어다. 그런데 영상제작사 ‘미라클 스토리’는 VR의 뜻을 새롭게...
임홍석 기자  |  2017-04-25 17:26
라인
샵브이알 2호점 오픈 … VR카페 프렌차이즈 시험대
현재 국내 VR방 대다수는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형태에 VR 콘텐츠를 적용한 ‘VR카페’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VR방의 주 고객들이 ...
임홍석 기자  |  2017-04-24 18:34
라인
VR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 전달하려 했다
“무엇이 가능할지 무엇이 불가능할지에 대한 분석이 끝난 후에 개발을 시작해야 합니다”VR게임 ‘로보리콜’의 리드디자이너 ‘릭 도널슨’은...
임홍석 기자  |  2017-04-22 19:07
라인
'서머레슨' 하라다PD, "히카리 팬티는 의도치 않은 연출"
"안기자님과 제가 둘이서 한 공간에 있다고 생각해보죠. 그러면 보통 팬티를 보여달라고 하지는 않지 않잖습니까? 아마 무척 당황하실겁니다...
안일범 기자  |  2017-04-22 15:14
라인
에픽게임스 팀스위니 대표가 말하는 미래 시대 … 5년 내로 VR시대, 그 이후는 AR시대 도래할 것
"앞으로 5년, 늦어도 7년뒤에는 가상현실 시스템이 막대한 영향력을 미칠 것이며 이후 AR시대가 오면서 또 한차례 큰 변화가 일 것입니...
안일범 기자  |  2017-04-22 14:36
라인
경기도, 가상현실 산업 육성 협의체 ‘GANRI’ 발족 … 25개 기관 참가 VR시장 드라이브 선언
경기도는 지난 2015년부터 가상현실 분야에 적극 투자한 지역이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를 기점으로 광교 등 지역을 통해 VR기업들을 육성하고 지원하는 정책을 폈다. 여기에 각종 전시회, 공모전을 통해 가상현실분야를 ...
안일범 기자  |  2017-04-20 15:06
라인
크로마키와 VR노래방 통해 VR방 해법 찾는다
이제는 국내에서 VR방을 찾는 게 그리 어렵지 않다. 홍대 인근에만 다섯 곳이 넘는 VR방이 영업 중에 있으며, 각 지방에도 VR방이 ...
임홍석 기자  |  2017-04-18 14:34
라인
성인 VR 어플 ‘그린라이트’ 대박 … 유료결제율 15% 기록 '성장세 가속화'
VR영상업체 ‘에스티피플’이 론칭한 성인 VR 콘텐츠 플랫폼 ‘그린라이트’가 성공적으로 론칭, 가파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추후 대세...
임홍석 기자  |  2017-04-17 12:55
라인
티팟스튜디오 박민지 대표 “‘포가튼챔버스’로 환상적인 VR 경험 선사할 예정”
‘티팟스튜디오’는 컴퓨터 그래픽스를 전공한 연구실 학생들이 주축인 게임 개발사다. 모바일 힐링 게임과 교육용 게임을 개발하던 그들이 V...
정우준 기자  |  2017-04-14 21:53
라인
알토스 박희은 수석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VR콘텐츠에 투자할 것"
가상현실 분야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VC(벤처캐피탈)들이 꼽는 최고 주목해야할 시장이다. 하지만 그럴듯한 투자를 유치한 회사는 아직도...
임홍석 기자  |  2017-04-14 21:53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구로구 구로 3동 222-7번지 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908호  |  대표전화 : 02)837-9351  |  팩스 : 02)837-9361
사업자등록번호 : 104-81-65468  |  등록번호: 서울, 아03977
발행인 : 장인수  |  편집인 : 안일범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안일범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일범
보도자료 : nant@khplus.kr  |  사업제휴: nant@khplus.kr  |  광고문의 : nant@khplus.kr  |  독자제보 : vrn@vrn.co.kr
Copyright © 2017 VRN.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