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R] 이번엔 일본 전국시대다! '카운터 파이트:SE' 출시
[PSVR] 이번엔 일본 전국시대다! '카운터 파이트:SE' 출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5.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 찬 사무라이들이 잔뜩 등장해 주인장을 향해 달려든다. 이들의 성화를 잠재워줄 방법은 맛있는 음식을 먹이는 것. 일본 지역 음식을 잔뜩 만들어 닥치는대로 서빙하면 OK. 높은 득점을 기록한 유저가 승리한다.

정신 없는 음식 카운터 시뮬레이션게임 '카운터 파이트' 신버전 '카운터 파이트:SE(사무라이 에디션)'가 플레이스테이션VR을 통해 출시됐다. 앞서 지난 2017년 스팀을 통해서도 공개된 바 있는 이 버전은 소폭 수정을 거쳐 플레이스테이션VR유저들을 만나게 됐다.

'카운터 파티'는 주방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이다. 손님들은 차례로 카운터에 앉아 주문을 하게 되고, 주인장은 그에 맞춰 음식을 만들어 내기만 하면 된다. 이번에 공개된 '사무라이 에디션'에서는 라면이 아닌 일식이 주제다. 쌀을 씻어 밥을 앉힌 뒤 튀김이나 고명, 구이 등을 올려 손님에게 내면 된다.

대신 손님들이 모두 사무라이인 만큼, 잘못 음식을 냈다가는 소위 '칼빵'을 각오해야한다. 언제 어디에서 칼이 날아 올지 모르니 음식을 준 다음에 숨을 꾹 참고 백스탭으로 피하자.


특히 손님 중에는 갑자기 강도로 돌변한다거나,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해 음식을 주문하는 경우도 있으니 긴장의 끊을 놓지 말자.

'카운터 파이트'는 친구들과 함께 점수 대결을 하기에 좋은 이다. 심심한 주변 친구들을 끌어 모으고 치킨값 내기 대결을 한번 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