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매직 신작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 2020년 하반기 정식출시 선언
리얼리티매직 신작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 2020년 하반기 정식출시 선언
  • 안일범 기자
  • 승인 2020.08.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리티매직이 올해 하반기 자사 신작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를 정식 출시한다. 해당 작품은 지난해 말 얼리억세스 형태로 출시된 작품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쳐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는 라켓과 공을 이용해 몬스터를 공략하는 게임이다. 마치 스쿼시를 하듯 공을 반복적으로 쳐 내 상대에게 보내는 형태로 싸우는 게임이다. 다양한 형태 효과를 가진 블록들이 등장해 이를 파괴하면서 추가 효과를 얻도록 설계됐다. 고전 게임 '알카노이드(벽돌 깨기)'를 연상케 하는 재미도 있다. 현재 총 40개가 넘는 스테이지를 배치했고 4개 보스 캐릭터를 디자인해 게임에 배치했다. 이를 공략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알아가도록 구성했다. 

게임에 숙달된 유저들을 위해서는 총 3종 모드를 지원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상대와 맞대결을 하는 멀티플레이모드나, 고전게임을 오마주한 센티피드 모드, 체력이 방전될 때 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모드 등이 준비됐다. 이렇게 게임을 즐겨 나가는 유저들은 다양한 공 스킨과 라켓, 아이템 등을 얻어 개성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정돼있다. 

리얼리티매직 관계자는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우주 공간을 날아가면서 블록을 부수는 '우주 여행자'모드를 추가할 예정이며 모바일 스핀오프타이틀 '스페이ㅣ스 블록버스터: 마블배틀'도 준비해 누구나 함께 즐기는 타이틀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