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 사이트 VR코너 오픈, ‘후끈’한 영상 총집합
파일공유 사이트 VR코너 오픈, ‘후끈’한 영상 총집합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6.07.2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VR 기술을 활용한 영상들이 화제다. 기존의 영상들과 달리 직접 경험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연예인 섹시 영상, 각종 관광명소, 대회 현장이나 공연장 등 다양한 VR영상들이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다. 실제로 걸그룹 EXID의 360도 영상 ‘핫 핑크’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 파일공유 사이트 O디스크에서 VR코너를 신설했다. 콘텐츠 유통 사이트가 VR 시장에 뛰어든 것이다. 이미 약 230여 개의 VR 영상들이 업로드된 상태다.

업로드된 영상들을 살펴보면, 섹시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클럽에서 춤을 추는 미녀, 요가녀, 걸그룹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영상들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 코너의 인기 순위를 차지한 콘텐츠들은 거의 섹시 영상들이다.

섹시 콘텐츠가 전부는 아니다. 익스트림, 세계 명소 등 다양한 영상들이 공유되고 있다. 다이빙부터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의 체험 영상들이 있다. 비행기 조종석 체험, 평양 지하철, 하노이에서 연날리기 등 이색 체험 콘텐츠도 마련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VR코너 오픈을 계기로 더욱 많은 VR콘텐츠가 유통될 전망이다. 특히 VR영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더욱 활발한 파일 공유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단, 언제나 그렇듯 저작권 문제는 신경써야 할 것이다. 각종 성인물에 대한 검수 및 인증절차 역시 마련돼야 할 것으로 보인다. 파일공유 사이트에서 문제를 겪는 유저들이 많은 만큼, 꼼꼼하게 확인해 ‘고소미’를 먹는 일이 없도록 하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