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R AC #2]‘각양각색’ 론칭 타이틀, 스타워즈·파판15 등 ‘대작’ 포함
[PSVR AC #2]‘각양각색’ 론칭 타이틀, 스타워즈·파판15 등 ‘대작’ 포함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6.07.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7월 28일 홍콩에서 열린 ‘플레이스테이션 VR(이하 PS VR) 아시아 콘퍼런스’를 통해 PS VR 론칭 타이틀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SIE 월드와이드 스튜디오 요시다 슈헤이 대표가 참석해 PS VR 퍼스트 파티 타이틀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더 플레이룸 VR’이 소개됐다. 이 타이틀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는 소셜 타이틀로 마련됐다. 

이어 ‘PS VR 월드’가 공개됐다. 5개의 독특한 게임들이 하나로 묶여 있는 패키지다. 특히 우주를 여행하며 외계인들을 만나는 ‘스캐빈저 오디세이’, 테니스와 유사한 미래형 퍼즐게임 ‘데인저 볼’이 추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호러게임 ‘히어 데이 라이’도 공개됐다. 악몽과 같은 도시를 탐험하는 게임으로, VR을 활용해 더욱 실감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지난 E3에서 공개된 ‘파포인트’는 PS VR 에임 콘트롤러라는 장비를 통해 총기의 느낌을 더욱 생생하게 구현했다. 

 

이날 공개된 월드와이드 스튜디오 타이틀은 중국어, 한국어, 영어를 지원할 예정이며, 아시아 지역 전체에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서드파티 타이틀로는 ‘레지던트 이블7 VR’ ‘사이버 단간론파VR’이 공개됐다.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X’ 역시 VR을 지원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X-윙 VR 미션’과 ‘파이널판타지15 VR 익스피리언스’도 론칭 타이틀에 포함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