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게임계 본좌 일루전, 9월 9월 성인 VR게임 '허니셀렉트' 출시예고
성인 게임계 본좌 일루전, 9월 9월 성인 VR게임 '허니셀렉트' 출시예고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08.2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올 것이 오고야 말았다. 세계적인 성인 게임제작사 일루전이 VR용 게임을 개발, 오는 9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의 내용은 단순 명쾌하다. 원하는 여성 캐릭터를 모델로 놓고, 해당 캐릭터를 사귀는 형태로 게임은 진행된다. 이 과정에서 각 캐릭터들에게는 각자 다른 특성이 부과되는데, 이 특성에 따라 유저의 행동에 각 캐릭터가 반응 하는 것도 천차 만별로 갈린다. 일종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삽입되면서 여성 캐릭터와 교감을 나누는 부분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여성이 좋아하는 행동을 하게 되면 웃음을 그렇지 않다면 따귀를 선사받을지도 모른다.

무엇보다도 일루전이 세계적인 3D미소녀 캐릭터 전문 제작 업체인만큼 이번 작품에도 아름다운 여성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후문이다.

또, 일루전은 유저 대상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각 유저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중 하나로 기모노를 입은 캐릭터를 투입하기도 했다.

이후 다양한 코스튬이 DLC 등으로 발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직 가상현실 파트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와 관련 제작 지원되는 VR모드의 경우 1인칭 시점에서 여성 캐릭터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됐다. 다양한 각도에서 캐릭터를 보면서 원하는 형태로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그 외에도 숨겨진 비장의 무기가 있다고 일루전 측은 밝히고 있으나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고 있다.

한편, 일루전측은 오는 8월 27일 일본 성인 VR박람회를 통해 VR버전을 공개할 방침이다.

[UPDATE: 메인 이미지를 교체했습니다. 게임사 대표 이미지이기에 별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했던 것이 불찰이었습니다. 이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필터링에 주의하겠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