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600화 기념 'VR 카우치 개그' 공개
심슨 600화 기념 'VR 카우치 개그'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10.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심슨'이 VR에 떴다!? 이번엔 진짜 360도 영상이다.

구글 스팟라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심슨'의 전통적인 오프닝 스타일인 '카우치 개그'를 담았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혹성 탈출'을 패러디 했다.

원작 영화는 '유인원'들의 세상에 불시착한 우주탐사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 역사상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히는 장면이 백미.

패러디된 심슨표 360VR '혹성탈출'에서는 유인원 대신 '카우치'나타나 심슨 가족들을 가둔다. 여기에 심슨 특유의 개그 코드들이 충실이 묻어나 추억과 웃음을 동시에 자극한다.

360도 영상으로 제작됐기 때문에 앞뒤좌우는 물론 위와 아래까지 모두 충실하게 꾸며져 있어 숨겨진 영상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원작자인 맷그로닝이 퓨처라마에서 선보였던 캐릭터들도 일부 엿볼 수 있고, 패러디된 모의 주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끝장면에서 원작 '자유의 여신상'대신 '도넛맨'이 등장하는 장면은 '심슨'시리즈의 묘한 완성도를 엿불 수 있는 신이다.

영상은 구글 스포트라이트 스토리즈 어플리케이션(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spotlightsto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