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번들 ‘한 자리에’ … 오큘러스 스토어, 7월 1일 여름세일 돌입
인기게임 번들 ‘한 자리에’ … 오큘러스 스토어, 7월 1일 여름세일 돌입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06.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의 자회사 오큘러스가 운영하는 VR 앱스토어인 오큘러스 스토어가 오는 7월 1일 오후 12시(미국시간 기준) 여름 맞이 바겐세일을 시작한다. 무더운 여름밤을 지새울 VR게임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할인행사에는 오큘러스 리프트와 기어 VR과 함께 오큘러스 Go 유저들도 새롭게 합류할 예정이다.
 

먼저 오큘러스 리프트 유저들을 위해 매일 인기 타이틀 2종이 25%에서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더블-다운 온 리프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오큘러스는 세일 첫 날인 7월 1일 축구공 헤딩으로 퍼즐을 풀어나가는 ‘헤드마스터’와 가파른 암벽을 오르는 스릴을 느끼는 ‘더 클라임’을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티카.1’, ‘프롬 아더 선즈’, ‘인 데스’, ‘온워드’, ‘스타트랙: 브릿지 크루’이 담긴 선 팩이나 ‘더 클라임’, ‘엣지 오브 노웨어’, ‘일레븐 테이블 테니스 VR’, ‘론 에코’, ‘러쉬’로 구성된 쿨 팩 등 여름을 주제로 한 다수의 번들팩도 공개됐다. 특히 비치 팩에는 VR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비트 세이버’나 ‘스프린트 벡터’, ‘슈퍼핫 VR’ 등이 담겨있으며, 서프 팩에도 ‘애리조나 선샤인’, ‘릭앤모티: 버추얼 릭-얼리티’ 등 유명 타이틀이 유저들을 맞이한다.
 

아울러 오큘러스 Go와 기어 VR 플랫폼 역시 글로벌 유저들에게 고르게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타이틀이 무작위로 담긴 3종의 번들팩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안샤 온라인’, ‘B팀’, ‘드롭 데드’, ‘리퍼블리크 VR’을 포함한 핫 팩을 비롯해 ‘오버플라이트’, ‘러쉬’, ‘울트라윙스’, ‘버추얼 버추얼 리얼리티’로 구성된 칠 팩, ‘블레이즈 러쉬’, ‘카탄 VR’, ‘데드 호라이즌’, ‘엔드스페이스’를 담아놓은 스플래쉬 팩이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도 올해 5월 1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루키 ‘오큘러스 Go’도 VR게임 타이틀 일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추얼 버추얼 리얼리티’를 시작으로 매일 1종의 타이틀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들 중 일부는 기어 VR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