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 플레이엑스포 참가 … VR스퀘어 축소판 전시
스코넥엔터 플레이엑스포 참가 … VR스퀘어 축소판 전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5.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가상현실기업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자사 라인업을 선보인다. 홍대에서 성황리에 서비스중인 VR스퀘어를 축소해 가져다 놓은 모양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했다. LG U+부스, 페이크아이즈와 함께 VR분야 기업으로는 비교적 큰 부스를 구성. 현장에서 관객들을 만났다. 

올해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부스는 홍대 스퀘어VR의 축소판으로 보인다. 자사 대표 라인업인 '비트세이버 아케이드'를 필두로 '배틀 아레나'를 메인으로 한 워킹 어트랙션, 방탈출VR방, 파티룸VR방을 각각 배치해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요즘 인싸들이 들긴다는 '비트세이버'는 이번에도 만원 사례다. 현장을 지나가던 관객들이 덩달아 줄을 서면서 현장은 인산인해를 이룬다.

 

'방탈출VR'은 여성 유저들이 대거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현장 앞을 오가면서 인증 사진을 찍는가 하면, 대기하면서 게임플레이를 기다리는 등 필드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배틀 아레나'앞에서는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꼬마 손님들이 줄지어 서 있는 점이 이채롭다.

점심시간이 끝난 이후 본격적으로 관객들이 몰려들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비트세이버' 플레이를 플레이하러 부스를 기습 방문하는 현상이 즐이어 펼쳐저 올해 플레이엑스포에서도 뜨거운 전시가 계속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