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를 위협하는 바이러스를 퇴치하기 위한 과거 여행 '타임머신 VR'
인류를 위협하는 바이러스를 퇴치하기 위한 과거 여행 '타임머신 VR'
  • nant
  • 승인 2016.03.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까운 미래 인류는 끔찍한 바이러스에 감염되면서 생존의 위협을 겪는다. 이를 타개하기 위해 세계 최고 과학자들이 한데 모여 타임머신을 만들고, 이제 과거로 돌아가 바이러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유저는 미래에서 과거로 여행을 떠난 탐사대가 돼 바이러스의 비밀을 파악하고 인류를 구원해야 한다.

모험이 예정된 장소는 까마득한 과거 쥬라기 시대. 공룡들이 지배하는 이 세상에서 홀로 떨어진 유저는 근원을 찾기 위해 움직여야 한다. 거대한 공룡들이 살아 숨쉬는 쥬라기 시대 바다를 헤엄쳐 다니며 바이러스를 확인하기 위해 공룡들과 괴 생명체들을 샅샅이 뒤져야 한다.

아름다운 바다 속 세상에서 신기한 생명체들을 바라보며 탐험하는 이 게임은 기본 콘셉트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스팀을 통해 출시를 결정했다.

현재 얼리억세스 판매로 2만1천원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의 평가는 비교적 긍정적인 편. 평균 플레이타임이 2시간 남짓 한 점이 유일한 단점이다. 환상적인 그래픽과 몰입감을 주는 게임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지난 2015년 8월 출시된 이후 베스트 인디게임상을 수상하는 등 평단의 평가도 나쁘지 않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개발 속도. 8월 이후 매달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기는 하나 여전히 정식 출시할 분량 까지는 개발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어서 추후 행보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을듯 하다.

'타임머신VR'은 스팀 페이지 (http://store.steampowered.com/app/356180/) 에서 구매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