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 게임(The Hunger Games) 360 VR VIDEO
헝거 게임(The Hunger Games) 360 VR VIDEO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5.11.0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헝거 게임(The Hunger Games)이란 소설이나 영화에 관해 아마도 대부분은 들어보지 않았을까라고 필자는 감히 짐작해보고 싶다. 헝거 게임은 수잔 콜린스가 쓴 SF소설로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내용은 어느 미래에 판엠이라는 이름의 국가에서 벌어지는 암울한 미래상을 그려내고 있으며 헝거게임은 각각 12개의 구역에서 만 12~18세 소년과 소녀를 뽑아서 한 사람만이 살아남는 서바이벌형식의 게임이다. 주인공은 캣니스 에버딘은 4편의 영화를 통해 갈수록 성장하는 전사의 모습을 보여줘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만약 4편의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지금부터 약 6분간의 시간만 할애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엔터테인먼트 사이트인 Quarter Quell에서는 가상현실을 통해 4편의 헝거 게임들중 가장 중요했던 순간들을 짧은 영상을 통해 체험할수 있도록 준비를 했다.

익숙한 음악과 나레이션 그리고 그래픽과 영상이 결합된 화면을 보다보면 어느새 손에 땀을 쥐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헝거 게임은 현재 판엠의 불꽃, 캣칭 파이어, 모킹제이 파트1,2순으로 국내에 개봉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4부작 시리즈의 최종편인 ‘헝거 게임: 더 파이널’이 올 11월 19일 개봉예정이며, 두 번의 헝거 게임에서 살아남은 캣니스 에버딘이 최정예 군단을 이끌고 스노우 대통령과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아낸다고 하니 그전에 한번 복습의 시간을 가지도록 해보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