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캣, ‘적벽대전 VR’ 스팀 정식 출시
와이즈캣, ‘적벽대전 VR’ 스팀 정식 출시
  • 임홍석 기자
  • 승인 2017.11.0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개발사 와이즈캣이 삼국지 배경의 VR 액션 게임 ‘적벽대전 VR’을 스팀에 공식 출시했다. 이미 지난 7월 VR골프게임 ‘에브리데이 골프 VR’을 스팀에 출시해 매출순위에도 이름을 올렸던 와이즈캣의 두 번째 VR게임이다.

‘적벽대전 VR’은 HTC 바이브, 오큘러스 터치를 사용해 플레이 하는 액션게임이다. 게임의 배경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적벽대전을 주제로 하고 있다. 게임에는 다양한 무기들이 활용되고 허저, 하후돈, 태사자 등 삼국시대의 장수들이 등장한다.

게임 모드는 적벽대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다양한 도전을 경험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가 제공된다. 스테이지 전투의 경우 마지막 단계마다 강력한 보스를 등장시켜 전투의 다양성을 높였다.

게임의 장점이라면 역시 다양한 무기를 활용할 플레이를 꼽을 수 있다. 검과 창, 방패는 물론이며 도끼와, 대포까지 전장에서 존재했을 법한 대부분의 무기가 구현돼 있다. 여기에 수많은 적을 한방에 처치하는 ‘무쌍’전투를 통해 삼국지 프랜차이즈 특유의 재미에 집중했다.

현재 스팀을 통해 출시된 ‘적벽대전VR’은 오큘러스 검수가 끝나는 대로 오큘러스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31,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