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아울케미랩스, ‘베케이션 시뮬레이터’ 티저 공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 아울케미랩스, ‘베케이션 시뮬레이터’ 티저 공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7.12.1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직업체험의 기회를 선사한 ‘잡 시뮬레이터’의 개발사인 아울케미랩스가 이번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VR게임 신작으로 아늑한 ‘휴가’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유명 VR게임 개발사인 아울케미랩스는 자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현재 개발 중인 신작 ‘베케이션 시뮬레이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케이션 시뮬레이터’는 아름다운 바닷가로 둘러싸인 베케이션 섬을 무대로 무작정 휴가를 떠나는 VR게임으로, ‘잡 시뮬레이터’와 ‘릭 앤 모티’에 이은 아울케미랩스의 세 번째 작품이다.

특히 전작 ‘잡 시뮬레이터’가 현대인들에게 다양한 직업 경험을 선사했다면, 신작 ‘베케이션 시뮬레이터’는 바쁜 삶을 사는 이들에게 시공간을 뛰어넘는 진정한 ‘휴식시간’을 제공할 방침이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유저들은 바다 속에 살고 있는 물고기나 소라게를 잡을 수 있으며,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비치발리볼이나 일광욕을 즐기는 등 꿈같은 해변에서의 하루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신작에서도 아울케미랩스 특유의 아기자기한 매력을 여실히 확인할 수 있다. 전작에서 유저들의 직장동료로 활약하는 컴퓨터 모니터들을 비롯해 폴리곤으로 제작된 캐릭터와 배경이 캐주얼한 게임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티저 영상 초반 소라게 옆으로 굴러가는 ‘잡 시뮬레이터’ 속 ‘I Love Job’ 머그컵 등 아울케미랩스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는 ‘B급’ 유머 코드도 돋보인다.

한편, 아울케미랩스의 VR게임 신작 ‘베케이션 시뮬레이터’는 오는 2018년 HTC바이브, 오큘러스 리프트, PSVR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